9월 29일 주일1부예배 목양기도(홍철용 장로)
모든만물의 주인되시며 빛과 진리되시고 힘과 생명의 근원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날마다 우리를 머리털 하나 상치않게 지켜주시고 선한 삶으로 인도하시는 주님 때로는 세상 삶에 지치고 넘어지고 낙심되어 앞이 보이지 않을 때도 늘 우리와 함께 하신 주의 사랑에 감사와 존귀함을 올려드립니다. 이 시간 주의 크신 사랑을 덧입은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무릎조아려 예배드리오니 성령 하나님 각 심령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마음의 평안과 평강과 기쁨이 차고 넘치는 온전히 드려지는 예배로 삼아주시여 예배가운데 주의 음성을 듣는 자들 되어 반석같은 믿음으로 주의 기쁨이되는 자들로 삼아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지금 세계는 전쟁의 피비린내와 이상기후로 인한 재해로 눈물로 울부짖는 자들과 앞이 보이지않는 정세로 두려움이 가중되고 있으며 지금이 순간에도 무고한자들이 죽어가고 있사오니 속히 전쟁이 멈추어지게 하시고.조건없는 평화휴전이 이루어지게 역사하시여 저들의 눈물을 멈추게 하옵소서. 이 나라를 사랑하시는 주님 대통령을 비롯한 위정자들이 진정으로 사심없이 나라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게하시고 국민들이 피로하고 분열됨이 아닌 소망을 주는 자들되게 하시고 또한 하나님의 진노를 사지않는 법안들만 만들어 이 나라가 주께로부터 오는 복을받는 민족으로 삼아주시길 기도합니다.
추수의 계절입니다. 주의 은혜가운데 풍성한 결실을 맺게하시고 때를 따라 햇빛과 비를 주시여 거둠의 기쁨을 주시므로 우리의 삶이 풍요케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열매만큼 성령의 단비도 부어주시여 날마다 입술의 찬양과 감사의 고백이 생활화되어 오직 주만 바라는 믿음을 부어주시여 참된주의 자녀로 살게 하옵소서.
주사랑교회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지금까지의 부흥의 역사가 주의 특별한 은혜가 있었으매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부흥의 역사도 아버지의 계획과 인도하심 가운데 이루어지게 하시므로 마지막때에 주께 칭찬받는 교회로 삼아 주옵소서. 또한 가을대심방이 있습니다. 가정 셀마다 주시는 말씀이 복이되고 위로가되며 감사가 차고 넘쳐 주께서 주인되는 가정과셀이 되어 복된 심방이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정안민 담임목사님을 단에 세우셨사오니 능력의 장중에 붙잡아 주시고 전하시는 말씀에 권세가 임하게 하시므로 주님 홀로 받으시는 예배로 삼으시고 그말씀이 우리로 인해 세상을 이길 힘과 주의 자녀로 살아갈 믿음의 원천이 되길 원하며 우리를 무한사랑으로 품어주시는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