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119 집중기도

주사랑뉴스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2018년 12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주사랑교회

1. 월드비전 1212를 모든 성도가 꿈꾸어 사도행전적 교회로 나아가며 말씀으로 세워지는 건강한 주사랑공 동체라는 표어에 맞게 깊은 영성에 이르게 하소서!

 

2. 2018년도에 주신 은혜를 기억하여 2019년을 새롭고 더욱 힘 있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주사랑공동체 모든 교우들에게 허락하소서!

 

3. 각 부서와 각 팀별로 2018년도 한해를 잘 결산하게 하시고 2019년도를 향한 계획을 지혜롭게 하여 하나 님의 나라를 온전히 확장하게 하소서!

 

4. 주사랑교회의 모든 교우들이 직장에서 일터 선교사로 보냄 받았다는 하나님의 선교적 사명을 깨달아 말 과 행동으로 그리스도를 드러내는 12월이 되게 하소서!


주사랑교회 성전건축

1. 착공이 시작된 성전건축에 불을 붙여 주셔서 계획된 대로 온전히 진행되도록 도우시고 이 모든 일에 모 든 성도의 끊임없는 기도가 이뤄지게 하소서!

 

2. 성전건축에 필요한 재정을 넉넉히 채워주시고 연결된 시공회사와 설계회사가 하나님의 거룩한 일을 감당 한다는 사명 아래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3. 성전건축이 진행되는 동안 민원적인 부분과 건축행정적인 부분이 막힘이 없게 하시고 교회에 혼란을 주 는 시험거리가 나타나지 않게 하소서!

 

4. 성전건축에 있어 사람이 영광 받는 자리가 되지 않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만이 드러나고 영광 받는 자 리가 되게 하소서!


정안민 담임목사

1. 말씀의 은사를 넘치게 부어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할 때마다 병든 자들이 치유되고 문제 있는 영 혼의 문제가 해결되는 은혜를 허락하소서!

 

2. 한 마리의 잃어버린 양을 찾아 헤매던 주님의 마음을 본 받아 한 영혼의 방황과 상처를 품어 사랑으로 살려내는 영적 아비가 되게 하소서!

 

3. 201812월 목양일정을 마지막까지 잘 감당케 하시고 2019년 목양일정을 기도로 잘 준비하여 힘 있게 한해를 시작할 수 있게 주소서!

 

4. 육체와 영에 강한 체력과 믿음을 주시어 탈진되지 않게 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화목을 통해 하나님이 주 시는 행복한 목회자의 가정으로 자리하게 주소서!


주사랑교회 부교역자

1. 부르심을 받고 주사랑교회에 와서 사역하시는 세분의 부목사님의 목회 미래를 열어주 시고 항상 주의 음성을 통해 일하시는 깨어있는 목회자들이 되게 하소서!

2. 주사랑교회에서 맡겨주신 영역을 잘 감당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열매를 보게 하시 고 항상 주님이 주신 첫 마음을 잃지 않게 하소서!

 

3. 목사님들의 가정을 지켜주실 때 사모님들과 자녀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조금이라도 소외되는 아픔이 나타나지 않게 하소서!


열방과 선교

1. 복음의 불모지에서 헌신하는 선교사들에게 돌봄과 지원이 잘 이뤄져 선교지마다 중단 없이 말씀이 선포 되고 교회가 세워지는 은혜를 주소서!

 

2. 전쟁으로 인한 압제와 핍박으로 고국과 가족, 삶의 터전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난민들이 새로운 이주지 에 잘 수용되고 정착되게 하소서!

 

3. 오대양 육대주에 나가 선교하는 선교사님들의 재정적 부분이 까마귀를 통해 엘리야를 채우듯이 필요할 때 채워 주시는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을 만나게 하소서!


한국교회

1. 한국 교회가 소외된 약자와 이웃을 영과 육의 양식으로 섬기는 소금과 빛이 되게 하시고 거룩함과 복음의 순수성을 회복해 도덕적 주권과 사회적 권위를 다시 세워가게 하소서!

 

2. 한 세대가 지나가도 교회와 복음주의가 쇠퇴하지 않도록 한국교회가 다음 세대를 힘 있게 세우고 훈련하 는 영적 방파제 역할을 온전히 감당하게 하소서!

 

3. 목회자들이 먼저 주님 앞에 무릎 꿇고 회개하여 영적, 도덕적 권위를 회복하게 하시고 한국 교회를 새롭게 해 어두운 사회를 밝히는 빛이 되게 하소서!


한국사회

1. 100세 기대를 맞아 노인 세대를 위한 권익과 생계에 대한 사회적, 국가적 차원의 근본적인 해결책이 마련 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꾸게 하소서!

 

2. 한국 사회의 모든 갈등과 경제적 소외를 불식시켜 주셔서 대화와 타협의 정신을 발휘해 더 살기 좋은 대 한민국을 만들어 가게 하소서!

 

3. 취업난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젊은이들이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창의성으로 무장해 꿈과 미래를 향 해 전진하게 하소서!


북한과 북한선교

1. 엄동설한에 고통 받고 있는 북한 동포들과 지하 교회 성도들이 추위와 억압을 극복하고 인내해 마침내 진 정한 회복과 자유의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2. 한국교회 역사 속에 동방의 예루살렘이라고 불렸던 평양에 복음의 계절이 돌아와 교회가 세워져 새롭게 시작되는 북한 교회의 역사가 이상이 아닌 현실로 나타나게 하소서!

 

3. 목숨을 걸고 북한을 섬기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해주시고 그들의 안전을 지켜 주셔서 북한 땅에 더 강력하 게 복음이 전파되도록 성령의 기름 부어 역사하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018년 12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 2018-11-28
  • 홍현준
  • 816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