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119 집중기도

주사랑뉴스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2019년 2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주사랑 비전과 표어

가르치고 전파하며 치유하는 예수 생명공동체로 사도행전 적 바로 그 교회를 실현하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주신 비전 아래 월드비전1212를 이루며 차세대 지도자를 키워낼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깨우고 함께 하며 나아가 민족과 세계 복음화를 이뤄내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부르신 곳 어느 곳에서 어떤 상황이든지 하나님만을 기도와 말씀, 찬양으로 예배하는 주사랑 공동체 가 되게 하소서!


주사랑 2월 목양일정

청지기 사역자 헌신예배(8)를 통해 모든 제직들과 청지기 사역자들이 헌신을 다짐하여 교회를 온전히 세워 가게 하소서!

청년부 겨울수련회(15~16)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임하게 하시고 모든 청년들이 말씀과 기도로 변화 되 어 하나님을 더욱 예배하는 예배 자가 되게 하소서!

전 세대 불꽃기도합주회(22~23)에 불같은 성령이 임하여 참석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기도의 입술이 열리게 하시고 인도하는 중보기도 팀에게 강력한 리더십을 허락 하소서!

18일부터 시작되는 셀 모임에 셀 리더와 셀 원들이 서로가 위로하며 하나를 만들어 가게 하시고 낙오된 셀 원들을 일으켜 세우게 하소서!


주사랑 새 성전

성전건축에 필요한 재정을 필요에 맞게 채워주시고 시공회사와 설계회사가 협력하여 은혜롭게 성전건축을 진 행할 수 있게 하소서!

성전건축이 진행되는 동안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에도 지혜롭게 넘어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고 이로 인 해 교회에 혼란을 주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게 하소서!

성전건축에 모든 성도가 기도로 협력하여 어떤 한 사람만의 성전이 아닌 주사랑 공동체의 성전이 되게 하시 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만 영광 받게 하소서!


주사랑 교육위원회

2019년 차세대비전학교 교육을 담당하는 모든 교육위원회 위원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본받아 하나님이 맡겨주 신 영혼들을 사랑으로 지도할 수 있게 하소서!

2019년 교육위원회의 땀과 헌신으로 인해 각 부서가 부흥되어지는 역사를 보게 하시며 이로 인해 교회가 더 욱 역동적으로 움직이게 하소서!

교육위원회 위원장에게 날마다 성령의 인도함이 있게 하시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성경적인 교육마인드를 통해 교육부서가 올바르게 세워지게 하소서!

교육위원회 각 팀장님들에게 팀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리더십을 주소서!

(영아부/신인영집사, 유치부/안신실집사, 유년부/최일섭안수집사, 초등부/김남호집사, 중고등부/박태규집사, 청년대학부/최덕길장로)


정안민 담임목사

2월의 목양일정을 지혜롭게 이끌어 가게 하시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모든 제목 들이 주 안에서 응답되게 하소서!

항상 교회의 본이 되도록 삶의 예배 자로 살게 하시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 나님의 뜻을 앞세우는 목회자가 되게 하소서!

영과 육의 강건함을 주시고 말씀 중심의 목회를 통해 2019년도에는 교회에 양 질의 부흥을 보게 하소서!


주사랑 후원(해외선교)

필리핀의 김태성 선교사와 미얀마의 원대한 선교사 그리고 미얀마 신학생들에게 2019년도 한해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어 선교할 때에 믿음의 열매가 있게 하소서!

교회를 개척한 미얀마 주사랑교회와 반위 주사랑교회 그리고 약속의 땅 교회 내 미얀마 홀에 하나님의 임재 가 있어 성령 안에서 은혜 가득한 예배가 드려지게 하소서!

홍콩의 이정희 선교사와 협력선교 후원을 받는 총신동문선교사 10가정에게 2019년도의 선교도 변함없이 도 우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게 하소서!


주사랑 후원(국내선교)

주사랑교회가 후원하는 국내 7개의 미자립교회인 엘림, 우리, 토기장이, 생명나무, 광주 주님의 교회에 성령의 새 바람으로 인해 2019년도에는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게 하소서!

주사랑교회가 후원하는 단체인 이천시 행복한 동행사업, 장애우사역, 낙도선교회, 모퉁이돌 선교회, 한국 선교 사 목회자 상담센터가 세상에 소망을 주는 빛이 되게 하소서!


열방과 세계선교

계속되는 이슬람단체(IS)의 비 인륜적인 행태를 막아주시고, 복음의 전진이 이뤄져 이들의 세력이 더 이상 확 산되지 않고 소멸되게 하소서!

심각한 박해 속에도 기독교가 성장하는 중국, 인도, 수단, 베트남, 이란의 성도와 교회를 보호하셔서 열방 구원 을 위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게 하소서!

전 세계 한인 교회가 6천 개를 넘어선 가운데 한인 디아스포라들의 복음 전파와 선교 활동이 세계 기독교 부 흥에 밀알이 되게 하소서!


한국교회와 사회

나라의 정치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국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겸손함으로 책임과 헌신의 정치를 감당하게 하소서!

한국 교회 성도들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영광의 그날을 소망하며 세상의 모든 정욕을 버리고 오직 복음과 사랑을 나누게 하소서!

한국 사회의 다음 세대들이 바른 인성과 실력을 균형 있게 갖출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 그리고 사회적 시스 템이 마련돼 누구도 소외되지 않게 하소서!


북한교회와 사회

북한 땅에서 여전히 고통 받는 지하 교회 성도들이 신앙의 자유를 누리고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2,850여 개의 무너진 북한 교회가 재건되게 하시고, 112년 전에 원산과 평양에 임했던 부흥의 물결이 다시 일어나게 하소서!

김정은의 사회주의 사상이 완전히 사라지게 하시고 개방으로 인해 북한에 완전한 평화체재가 이뤄지게 하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019년 2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 2019-01-29
  • 홍현준
  • 812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