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119 집중기도

주사랑뉴스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2019년 3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주사랑 비전과 표어

가르치고 전파하며 치유하는 예수 생명공동체로 사도행전 적 바로 그 교회를 실현하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주신 비전 아래 월드비전1212를 이루며 차세대 지도자를 키워낼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깨우고 함께 하며 나아가 민족과 세계 복음화를 이뤄내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부르신 곳 어느 곳에서 어떤 상황이든지 하나님만을 기도와 말씀, 찬양으로 예배하는 주사랑 공동체 가 되게 하소서!


주사랑 3월 목양일정

35일부터 시작되는 봄 평시 심방에 큰 은혜를 베풀어 주시어 가정이 영적으로 회복되며 모든 문제가 해결 되게 하소서!

38()에 드려지는 믿음의 여인들 헌신예배를 통해 주사랑교회의 모든 여성들이 주님께 헌신의 시간을 갖게 하시고 사명을 잘 감당하겠다는 결단이 있게 하소서!

329()에 드려지는 남선교회 헌신예배에 성령의 충만함이 임하여 남선교회 임원만이 아닌 모든 남성들 이 주께 헌신하며 가정의 영적인 제사장으로 헌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오예스데이 태신자 1차 작정(31)에 주사랑교회의 모든 교우들이 전도대상자를 모두 작정하게 하시고 시작 되는 오예스데이에 힘있는 출발이 되게 하소서!


주사랑 새 성전

성전건축에 필요한 재정을 필요에 맞게 채워주시고 시공회사와 설계회사가 협력하여 은혜롭게 성전건축을 진 행할 수 있게 하소서!

시공을 맡은 낙원건설과 대표인 김현식 장로님을 붙잡아 주셔서 하나님의 역사에 정직하고 올바르게 쓰임 받 게 하소서!

건축이 진행되는 동안 막힘이 없게 하시고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에도 지혜롭게 넘어갈 수 있게 하소서!

건축 현장에서 감독하고 일하는 모든 인부들에게 작은 안전사고도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쓰여 지는 모든 건 축 자재가 온전히 쓰여 지게 하소서!


주사랑 장년 양육위원회

2019년 주사랑교회의 장년 양육을 담당하는 모든 위원회 위원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맡겨주신 영혼들을 주님 주신 사랑을 가지고 잘 감당하게 하소서!

장년 양육위원회의 위원장(심규대장로)에게 위원회를 이끌어갈 수 있는 강력한 리더십을 주시고 각 팀들이 원 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돌보게 하소서!

2019년 주사랑교회 새가족으로 등록하는 모든 영혼들을 말씀으로 잘 지도하여 정착시키며 셀에 편입시켜 교 회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다리역할이 되게 하소서!

장년 양육위원회 각 팀장들에게 각 팀의 성격에 맞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새가족/심규대장로, 일대일 섬김이/김정희권사, 바나바/박선영권사)


정안민 담임목사

3월의 목양일정을 지혜롭게 이끌어 가게 하시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모든 제목 들이 주 안에서 응답되게 하소서!

목회의 현장에서 안주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이 주신 창조적 마인드를 가지고 날마다 교회를 역동적으로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주소서!

육의 강건함을 주셔서 바쁜 목회 일정 속에서도 피곤하지 않게 하시고 소망 가 운데 성령이 주시는 감동대로 목양을 해 나가게 하소서!


주사랑 후원(국내-해외)

주사랑교회가 후원하는 국내 7개의 미자립 교회와 5개의 시설단체에게 사역과 봉사가 끊어지지 않도록 물질 이 공급되게 하소서!

필리핀의 김태성 선교사, 미얀마의 원대한 선교사, 홍콩의 이정희(오국현)선교사, 총신 동문선교사 10가정에게 주어진 그 땅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헌신이 한 알의 밀알이 되게 하소서!

교회를 개척한 미얀마 주사랑교회, 반위 주사랑교회, 약속의 땅 교회 내 미얀마 홀, 미얀마 신학생들에게 매 주 드려지는 예배가 십자가의 승리의 예배가 되게 하소서!


열방

중앙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기독교 박해 지역의 선교사들이 기도와 눈물로 세운 수많은 학교가 교육 선교 의 열매를 풍성히 맺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게 하소서!

600만이 넘는 집시들이 유럽에서 가난으로 고통 받으며 범죄에 연루되는 악순환이 끊어지게 하시고 교회가 이들을 위한 복음 전파에 마음을 모으게 하소서!

강대국을 중심으로 인공 지능을 이용한 자율 살상 무기가 개발되는 상황에서 살상용 로봇을 규제할 수 있는 강력한 국제 법률 방안이 만들어지게 하소서!


세계선교

오직 예수님 한 분 때문에 목숨 걸고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의 수고를 통해 날마다 새로운 영혼이 주님께 돌아 와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게 하소서!

심각한 박해 속에도 기독교가 성장하는 중국, 인도, 수단, 베트남, 이란의 성도와 교회를 보호하셔서 열방 구원 을 위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게 하소서!

전 세계 한인 교회가 6천 개를 넘어선 가운데 한인 디아스포라들의 복음 전파와 선교 활동이 세계 기독교 부 흥에 밀알이 되게 하소서!


한국교회와 사회

이 나라 위정자들의 마음을 여호와께서 주장하셔서 고레스왕처럼 하나님을 믿지 않던 지도자도 만유의 주재이 신 아버지의 위엄과 통치에 순종하게 하소서!

한국 교회가 복음을 외면하고 거부하는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복음의 진리를 지혜롭게 선포하게 하소서!

홍수처럼 범람하는 음란한 인터넷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다음 세대에게 지혜와 분별력을 더해 주셔서 세상에 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북한교회와 사회

북한이 주변국들의 반대 속에서도 하나님의 전적인 개입을 통해 평화롭게 통일되는 길을 모색하게 하시고 그로 인해 무너진 북한 땅의 경제도 살아나게 하소서!

사회주의 체제의 억압과 박해 아래 있는 북한의 지하 교회와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생명의 말씀으로 푸르른 복 음으로 인해 끝까지 인내하며 십자가를 바라보게 하소서!

2차 북미 정상회담 이후에 김정은을 비롯한 북한의 위정자들의 생각에 변화를 통해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게 하 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019년 3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 2019-03-05
  • 홍현준
  • 841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