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119 집중기도

주사랑뉴스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2019년 5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주사랑 비전과 표어

가르치고 전파하며 치유하는 예수 생명공동체로 사도행전 적 바로 그 교회를 실현하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주신 비전 아래 월드비전 1212를 이루며 차세대 지도자를 키워낼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깨우고 함께 하며 나아가 민족과 세계 복음화를 이뤄내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부르신 곳 어느 곳에서 어떤 상황이든지 하나님만을 기도와 말씀, 찬양으로 예배하는 주사랑 공동체 가 되게 하소서!


주사랑 5월 목양일정

어린이 주일을 지키는 주 사랑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예수님께서 어린아이들을 사랑하신 것처럼 교회 안의 자 녀들을 넓은 마음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어버이 주일을 드림으로 주 사랑교회 모든 교우들이 교회 안의 어르신을 내 부모처럼 사랑으로 돌보며 자 녀들은 부모에게 마땅히 해야 될 순종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게 하소서!

셀 리더 및 차꿈 사역자 주일을 통해 셀 리더와 차꿈 사역자들이 자신의 자리를 돌아보게 하시고 그들의 헌 신을 통해 셀과 차세대비전학교에 큰 부흥을 허락하소서!

목회자 주일을 통해 목회자들을 영적인 아비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섬기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드림랜드 새 성전 공사

성전건축이 마무리되기까지 영적긴장을 늦추지 않는 교회되게 하소서!

시공 맡은 낙원건설이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하게 하시며 모든 일을 정직하게 진행하게 하소서!

보이는 성전이 지어가면서도 보이지 않는 마음의 성전을 지어가는 주 사랑교회 모든 교우들이 되게 하소서!

진행되는 성전건축을 위한 릴레이 기도회가 교회 건축에 큰 힘이 되며 모든 교우들이 동참하게 하소서!

건축 현장에서 작은 사고도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일하는 가운데 서로 다투거나 상처를 주는 일들이 나타나 지 않게 하소서!


주사랑 해외선교/이웃사랑선교위원회

해외선교위원회와 이웃사랑선교위원회를 통해 하나님의 사명인 선교와 구제가 잘 이뤄지게 하소서!

해외선교와 이웃사랑선교위원회의 위원장에게 팀을 이끌어갈 수 있는 리더십과 지혜를 주소서!

현재 진행되는 협력해외선교 이상으로 더 많은 협력 선교지가 생겨나 선교가 확장되게 하소서!

매월 돌보는 독거노인사역과 정기적인 돌봄의 이웃사랑 선교가 열매 맺게 하소서!

교회 안과 밖의 어려운 지체를 돌아보는 장학사역을 통해 교회가 인재를 키워낼 수 있게 하소서!

주 사랑교회의 경조사역을 통해 성도를 돌아보는 따뜻한 교회가 되게 하소서!


오 예스데이 전도축제

모든 교우들이 매주 주어지는 실행지침단계를 성실히 잘 감당하여 태신자의 마 음을 열게 하시고 육체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소서!

62일과 92주간 전도축제 당일 작정된 영혼들이 모두 나와 복음을 듣고 새 사람으로 변화되게 하소서!

오 예스데이 당일 담임목사님의 말씀이 잘 준비되어 초대되는 모든 VIP영혼들에 게 인생의 깨달음이 있는 눈높이 복음이 되게 하소서!


주사랑 후원(국내-해외)

주사랑교회가 후원하는 국내 7개의 미자립 교회와 5개의 시설단체에게 사역과 봉사가 끊어지지 않도록 물질 이 공급되게 하소서!

필리핀의 김태성 선교사, 미얀마의 원대한 선교사, 홍콩의 이정희(오국현)선교사, 총신 동문선교사 10가정에게 주어진 그 땅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헌신이 한 알   의 밀알이 되게 하소서!

교회를 개척한 미얀마 주사랑교회, 반위 주사랑교회, 약속의 땅 교회 내 미얀마 홀, 미얀마 신학생들에게 매 주 드려지는 예배가 십자가의 승리의 예배가 되게 하소서!


열방과 세계선교

범신론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명상과 호흡법의 잘못된 풍조가 퍼지는 세계선교현장 가운데 더 이상 퍼지지 않도록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도우소서!

선교 현장에서 복음을 위해 생명을 걸고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을 붙들어 주셔서 우리가 기대하고 누리는 예배 의 영광이 그 땅에서도 재현되게 하소서!

이슬람 근본주의가 강경한 유럽과 서남아시아의 나라에 일반인이 읽을 수 있는 신약성경이 출간되고 보급되 게 하소서!


한국교회

한국교회가 남북 통일을 위해 인간적인 방법이 아니라 하나님의 방법을 전적으로 신뢰하며 기도의 무릎으로 나아가도록 인도하소서!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이 일터와 학교로 보냄 받은 선교사로서 늘 현장에서 말과 행동으로 예수님의 향기를 전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이 주님 한 분 만으로 만족하는 절대 신앙으로 충만하게 하셔서 정치, 경제적으로 어려 운 시기를 지날 때에도 흔들리지 않고 주님만 바라보게 하소서!


한국사회

대한민국에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는 사탄의 영향력에서 벗어나 서로 이해하고 섬길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주 시는 평강이 이 땅에 충만하게 하소서!

대통령을 비롯해 우리나라의 위정자와 지도자들을 하나님의 오른손으로 붙들어 주셔서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 고 옳은 길로 전진하게 하소서!

다음 세대에게 지혜와 분별력을 더해 주셔서 죄악의 문화 속에서 넘어지지 않고 주신 꿈과 비전을 향해 포기 하지 않고 달려가게 하소서!


북한과 북한교회

북한 인구의 40%가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더 이상 고통이 없는 나라로 변화되게 하소서!

북한 정권의 완전한 변화로 인해 지하교회에서 고통 받는 교회에 자유가 임하고 더 이상 생명을 잃는 핍박이 없게 하소서!

김정은과 그를 보좌하는 모든 위정자들이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게 하시고 사회주의 체제에서 완전히 탈피하여 나라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하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019년 5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 2019-04-30
  • 홍현준
  • 876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