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119 집중기도

주사랑뉴스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2019년 6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주사랑 비전과 표어

가르치고 전파하며 치유하는 예수 생명공동체로 사도행전 적 바로 그 교회를 실현하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주신 비전 아래 월드비전 1212를 이루며 차세대 지도자를 키워낼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깨우고 함께 하며 나아가 민족과 세계 복음화를 이뤄내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부르신 곳 어느 곳에서 어떤 상황이든지 하나님만을 기도와 말씀, 찬양으로 예배하는 주사랑 공동체 가 되게 하소서!

주사랑 6월 목양일정

62, 9일에 있을 오예스데이 전도축제가 잘 준비되게 하시며 당일 좋은 일기를 주셔서 행사진행에 어려 움이 없게 하소서!

오예스데이에 초청되어 오신 모든 분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고 신앙의 뿌리를 내릴 수 있게 하소서!

갓스피플 예비반 훈련이 은혜롭게 잘 마치게 하시고 훈련생 모두가 수료식을 통해 더욱 헌신의 결단이 있게 하소서!

드림랜드 새 성전 공사

시공 맡은 낙원건설이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하게 하시며 모든 일을 정직하게 진행하게 하소서!

보이는 성전이 지어가면서도 보이지 않는 마음의 성전을 지어가는 주 사랑교회 모든 교우들이 되게 하소서!

진행되는 성전건축을 위한 릴레이 기도회가 교회 건축에 큰 힘이 되며 모든 교우들이 동참하게 하소서!

건축 현장에서 작은 사고도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일하는 모든 인부들이 육체적으로 지치지 않게 건강을 지켜 주소서!

건축이 진행 중이지만 입당 이후에 들어갈 모든 기자재와 성구 및 모든 물품이 미리 은혜롭게 준비가 되게 하시며 교회에 많은 헌신 자들이 나타나게 하소서!

재무/관리위원회

재무를 담당하는 재무위원회가 하나님이 주신 물질이 눈먼 물질이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하며 교회 운영에 필 요한 물질을 지출하고 결산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소서!

영선 관리팀에게 구석구석을 돌아보아 보수와 필요한 부분을 수리할 수 있는 세심한 눈을 허락하소서!

매주일 성도들의 양식을 준비하여 공급하는 애찬 팀에게 함께 일할 수 있는 동역 자들이 채워지게 하소서!

교회 안과 밖을 꾸미는 환경미화 팀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시어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가게 하소서!

재무와 관리위원회의 모든 팀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주어진 은사대로 책임을 다하게 하소서!

재무/관리위원회의 위원장들을 붙잡아 주셔서 팀을 하나로 묶고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주소서!

 차세대비전학교 여름행사(캠프 수련회)

영아부, 유치부, /초등부, /고등부, 청년부에게 허락하신 여름 성경캠프와 수 련회에 불같은 성령의 역사가 뜨거운 여름의 햇빛처럼 나타나게 하소서!

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통해 얻은 영감으로 성경캠프와 수련회가 잘 준비되게 하소서!

모든 교사들의 기도와 열정으로 참여하는 모든 차세대자녀들의 영적 변화와 부 서의 부흥이 있게 하소서!

주사랑 후원(국내-해외)

주사랑교회가 후원하는 국내 5개의 미자립 교회와 5개의 시설단체에게 사역과 봉사가 끊어지지 않도록 물질 이 공급되게 하소서!

필리핀의 김태성 선교사, 미얀마의 원대한 선교사, 홍콩의 이정희(오국현)선교사, 총신 동문선교사 10가정에게 주어진 그 땅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헌신이 한 알의 밀알이 되게 하소서!

교회를 개척한 미얀마 주사랑교회, 반위 주사랑교회, 약속의 땅 교회 내 미얀마 홀, 미얀마 신학생들에게 매 주 드려지는 예배가 십자가의 승리의 예배가 되게 하소서!

열방과 세계선교

열방과 소외된 지역에서 묵묵히 사명을 감당하는 모든 선교사님들에게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능력과 필요한 모든 도움이 적기에 공급되게 하소서!

계속되는 이슬람단체(IS)의 비 인륜적인 행태를 막아주시고 그들 또한 선교사님들의 복음을 통해 주께로 돌아 오는 은혜의 역사가 있게 하소서!

오직 예수님 때문에 목숨 걸고 주신 자리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는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그들을 통해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하소서!

한국교회

한국교회 미자립 교회들을 섬기고 돕는 손길이 요원의 불길처럼 일어나 재정적 어려움으로 문을 닫는 교회가 없게 하소서!

금요일마다 철야하며 기도하던 한국 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쉬지 않고 기도의 끈을 이어갈 수 있도록 모 든 그리스도인들이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한국 교회 강단을 보호하셔서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성도들의 심령에 말씀의 능력과 위로가 가득하게 하 소서!

한국사회

성년이 되는 한국사회의 다음 세대가 세상의 유혹 속에서도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말씀 안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하나님께서 눈동자처럼 보호해 주소서!

한국 사회에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는 사탄의 영향력에서 벗어나 서로 이해하고 섬길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주 시는 평강이 이 땅에 충만하게 하소서!

한국 사회에 전염병처럼 번지고 있는 남녀 간의 갈등이 종식돼 작은 하나님 나라인 이 땅의 가정들이 더 이상 사탄으로부터 위협받지 않게 하소서!

북한과 북한교회

한반도 평화를 위한 남과 북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열강들의 열린 대화가 끊임없이 이어져 아름다운 결실이 있 게 하소서!

복음적 통일을 통해 무너졌던 북한의 초대교회가 다시 재건되며 예배의 회복을 통해 1907년 부흥의 역사를 다시 써내려가게 하소서!

더 이상 독재가 아닌 대화와 협력으로 북한의 정권과 백성이 하나가 되게 하시고 그로 인해 경제적 부흥을 맞 이하는 북한 땅이 되게 하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2019년 6월 주사랑공동체 119집중기도
  • 2019-09-27
  • 조천희
  • 708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